어떻게 하면 택배비를 저렴하게...

안녕하세요~~ 온라인 셀러 헬퍼 박스풀 풀필먼트 입니다!!

많은 온라인 셀러 분들의 고충은 바로오오오~~~~~ 택배비죠...
물론 상품이 많이 판매되면 택배비던 뭐던 많이 나와도 기분이 좋으시겠죠~?? ㅎㅎㅎ
하지만... 더욱 더 많이 벌기 위해 성공하기 위해 시작한 온라인 셀러들은 그 것만으로 만족할순 없습니다..

그래서! 택배비를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일단, 직접 상품을 포장하고 택배를 이용해서 보내는 분들은 아마 택배비 단가가 매우 쎌겁니다.. 월 50,000건이 아닌 이상! (월 50,000건이면.. 직접 하지도 못합니다.. 굉장히 많은 출고건입니다...)

그래도 택배사와 계약을 하고 진행하는 분들은 편의점택배나 직접 상품을 들고 가서 택배를 부치는 것보단 저렴하게 이용하실 텐데.. 더! 저렴하게 이용할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그 것은 바로오오오옹! 풀필먼트 업체를 이용하여 상품을 출고하는 방법입니다!!!
풀필먼트 업체는 삼자물류, 3PL, 물류대행 등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아니 그래서 왜 이용하는게 싸다구요??? 라고 하면!

풀필먼트 업체는 택배사와 이미 월 대량건들에 대해 계약을 하고 택배를 이용합니다. B라는 풀필먼트 업체를 사용하고 있는 5개의 업체의 월 평균건이 20,000건이라면.. B 업체는 월 100,000건을 출고하겠죵!? 출고량이 많을수록 택배비는 더 저렴해 집니다!

그래서! 저렴한 택배비를 제공할 수 있는 풀필먼트 업체를 이용하면, 

1. 보관도 해주고~
2. 재고관리도 해주고~
3. 포장도 해주고~
4. 출고도 해주고~
5. 반품도 해주고~

다~~ 풀필먼트 업체가 합니다

아주 일석이조로 ! 업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비싸~' '다 똑같아~' '내가 하는게 제일 싸지 뭐~'라고 하시는 분들은 잘보세요!!
포장에, 출고에, 재고관리에 시간을 쏟아부으실건가요???? 지금 더 팔아야 되는데!

지금 바로! 아래를 클릭해서! 풀필먼트 업체가 나에게(온라인셀러) 줄 수 있는 메리트를 바로 확인해보세요~~!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