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풀 짐보관서비스 Q&A! 자주 묻는 질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박스풀 공유창고 입니다.
오늘은 짐보관서비스를 알아보는 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그 답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좁은 주거 공간, 수납 정리에 대한 고민,
공사, 리모델링, 이사 등의 이유로 짐보관서비스을 알아보면서
궁금한게 많으실 것 같은데 조금이나마 궁금증이 해소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스풀 짐보관서비스 Q&A!
자주 묻는 질문 알아보기




1. 박스풀 짐보관서비스 운영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박스풀 방문형 짐보관서비스(좌) / 박스풀 배송형 짐보관서비스(우)


박스풀 짐보관서비스는 두가지 방법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셀프스토리지 창고 대여할 수 있는 방문형 짐보관서비스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언제든 원할 때 방문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민트박스, 의류 전용 박스로 물품단위 보관 할 수 있는 배송형 짐보관서비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고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2. 박스풀 짐보관서비스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보관료 청구는 매월 자동결제로 이루어지며
보관 예약을 위한 회원가입을 할 때 카드 등록을 하지만
보관 당일이 되기 전까지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지점에 따라 보관 시작일 또는 보관 시작 다음날부터 매월 보관 비용이 청구됩니다.



3. 배송형 짐보관서비스를 이용할 때 짐 배송은 누가 하나요?

박스풀 배송형 짐보관서비스 배송은 박스풀 자체 배송팀에서 책임집니다.
철저한 신원 조회와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은 직원들이
소중한 고객님의 물품을 안전하게 픽업, 배송 해드립니다!



4. 박스풀 짐보관 보안 시스템은 어떻게 되어있나요?

박스풀 짐보관 창고에는 곳곳에 설치된 CCTV가 24시간 녹화를 하고 있고
온습도 조절 및 자동 스프링쿨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화재 예방 및 피해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또 보안상의 이유로 외부인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5. 보관물품이 손상되거나 분실된 경우 대처 방안은요?

박스풀 짐보관서비스는 보관 물품에 대한 보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부서지기 쉬운 물건들(유리, 도자기 등)은 보험이 적용되지 않으니
파손 위험이 있는 물품은 꼼꼼히 포장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박스풀 짐보관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이 조금 해소되셨나요?
이 외에도 물품보관 관련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박스풀 공유창고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여유로 채우다, 박스풀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