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에서 필요한 7가지 최고의 툴

온라인 쇼핑몰에게 필요한 툴


스타트업 온라인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이커머스 시장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커머스 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커머스 툴을 통해 전자상거래 전략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영업 프로세스를 최적화를 할 수 있습니다. 
 
 많아지는 이커머스 툴로 무엇을 써야 하는지, 어떤 툴이 적합한지 선택의 기로에 서있는 창업자분들을 위해 국, 내외로 가장 인기 있는 툴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접한 한 선택을 위해서 스타트업은 회사 인력의  IT 기술, 예산, 검색 기능, 웹사이트에 대한 모바일 검색, 강력한 SEO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커머스 웹디자인 및 개발 툴

1) Shopify (쇼피파이)

세계적에서 널리 사용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로,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상점 템플릿, 페이지 구조, 통화 옵션 등과 함께 온라인 상점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2) Woocommerce (우커머스)


워드프레스용 인기 잇는 전자상거래 플러그인입니다. 워드프레스는 온라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간편하고 사용이 간편하며 무료 및 안전한 웹사이트 작성 도구입니다. 개발 언어를 알지 못해도 손쉽게 쇼핑몰을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분석

 


리서치와 분석 툴


3) SEMRush (에스이엠 러시)


경쟁사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포괄적인 온라인 마케팅 연구 도구입니다. 특정 업계 내의 웹 사이트를 비교하고 SEO를 개선하고 온라인 광고 캠페인의 효과를 분석하는 등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4) Google Analytics (구글 에널리틱스)


시장에서 가장 강력하고 잘 알려진 분석 도구 중 하나로 모든 전자상거래 기업에게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PPC 광고의 전환율을 개선하  웹사이트 운영을 최적화하며 온라인 상점에서 방문자의 행동을 추적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툴


5) Buffer (버퍼)


버퍼는 사용자가 하나의 플랫폼을 통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계정을 관리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관리 툴로 각 플랫폼에 게시물을 통합하고 동기화하여 보다 효율적인 온라인 스토어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6) MailChimp


이메일 마케팅은 여전히 효과적인 온라인 상점 홍보 방법으로 남아 있으며, MailChimp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통합 물류 툴

7) Boxful Cloud-Based Inventory Management

박스풀 통합 물류 툴

클라우드 형식의 서비스로 모든 재고관리는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화물을 통제하고 배송 추적을 할 수 있는 통합 물류 툴입니다. 입고, 출고를 포함한 모은 물류를 온라인에서 쉽게 검색이 가능하며, 재고 알림 및 예산 책정 도구를 사용하면 향후 비즈니스 계획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 필수적인 툴입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