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풀 공유창고 송파 2호점 오픈 소식


안녕하세요. 박스풀 공유창고 BOXFUL입니다.  
이번 뉴스레터는 박스풀 공유창고 송파 2호점 오픈에 대한 따끈한 소식입니다.


송파구는 서울 내 25개 구 중 60만명 이상이 거주하는 인구수가 가장 많은 동네입니다.
특히 수요층인 30 ~ 50대 연령의 인구가 밀집 되어 있으며 높은 소득 수준을 자랑합니다.

기존 송파 1호점의 경우 개점 이후 90-100%의 가동률을 자랑하며 송파구 보관 수요에 대해 끊임 없이 확인 했었는데요.
이번 송파 2호점은 기존 수요와 더불어 지점 주변 환경에 맞춘 병원 및 기업 서류 보관과 좁은 기숙사 내 물품 보관 수요의 요충지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14번째 지점인 송파 2호점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근처 병원과 약국의 문서 보관입니다.

처방전과 의약품 정보와 같은 문서들은 의무적으로 보관해야 하는 기간이 있어 문서 보관에 대한 고민은 이제 박스풀로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치의 경우 천호, 잠실, 올림픽공원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아파트만 90,000세대 이상으로 다양한 보관 수요와 용도에 맞추어 세분화 된 보관 공간도 제공 예정입니다.


박스풀 공유창고에서는 2015년 이래로 쌓아 온 무인 운영 시스템의 경험과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24시간 당일 예약도 바로 방문하여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편리하고 쾌적한 보관 경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박스풀 공유창고 송파 2호점은 6월말 오픈을 예정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님들의 생활에 녹아들 수 있는 서비스로 나아가겠습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