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치우자! 옷걸이박스로 옷 정리하는 방법

비도 자주 오고 습해지는 걸 보니 벌써 여름입니다 ㅜㅜ 이제 미루고 미루었던 옷장 정리가 필수인 때가 왔어요. 걸리적거리지 않게 입지 않는 겨울옷은 한쪽 구석에 치우셨나요? 혹시 치우긴 해야하는데 이걸 언제 다 치울지 아니면 어떻게 치워야 하는지 감이 안잡히시나요? 박스풀 옷걸이박스로 간단하게 옷 정리 하는 방법 알아보면서 여름 준비 해봅시다!

옷걸이 박스 사용하는 방법

집에 수납공간이 충분하거나, 드레스룸이 잘 갖춰져 있으신가요? 그렇다고 겨울 옷 깨끗하게 세탁해놓고 아무데나 보관한다면 올바른 보관방법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베란다에 걸어놓은 패딩에 곰팡이가 시커멓게 폈던 경험이 있거든요.. 자, 그럼 여름맞이 깔끔한 옷장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박스풀 옷걸이 박스 서비스를 소개해 볼게요.

옷걸이 박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옷걸이박스에 얼마나 들어가는지 확인한다

박스풀 옷걸이 박스

 

옷걸이박스의 경우 셔츠 35장, 외투 15장, 겨울 코트의 경우 10벌 정도 들어가는 크기랍니다! 꽤 크죠? ​이 정도 양이면 옷장의 절반을 정리할 수 있어요. !

옷걸이박스는 박스풀 웹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답니다:) 따로 구매도 가능하니 언제든 문의하시면 됩니다! 한 번 구매해 놓은 옷걸이박스를 계절마다 활용한다면 겨울과 여름에 옷정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죠!

2. 주름지지 않도록 옷걸이에 걸어서 박스에 걸어둔다

옷을 접어서 보관하는게 아니다 보니 주름 걱정도 없어집니다. 저는 옷걸이 박스 2개로 한 곳에는 두꺼운 니트보관 다른 한 곳엔 겨울 코트로 구분해서 옷정리 하고 있어요(직원 할인 아주 NICE!)

박스풀 옷걸이 박스

3. 옷장에 박스를 보관한다

옷장에 넣어도 이전보다 훨씬 공간이 많이 생겨요. 그래서 옷걸이 박스를 그대로 옷장에 넣어 보관한다면 신경 쓰이지도 않고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어요.

 

집에 옷걸이박스 둘 공간도 없다구요? ​요즘 원룸이나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1인가구는 많아지고 집에 있는 시간도 많아지고 동시에 쇼핑도 하다보니 집에 짐이 쌓입니다... 혼자가 아니에요 여러분 ㅎㅎ;; 짐이 많이 늘어나면 공간도 자연스럽게 줄어드는 법. 그렇다면, 박스풀 발렛서비스로 옷정리 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박스풀 발렛서비스의 경우:

  1. 빈 옷걸이 박스를 고객님께 배송
  2. 고객님께서 옷을 차곡차곡 박스에 넣어 문 앞에 두기
  3. 박스풀 배송팀에서 채워진 옷걸이 박스 픽업
  4. 짐보관 시작

이렇게 간편한 짐보관 서비스를 이용해 집 공간도 넓히고 옷정리도 아주 깔끔하게 할 수 있어요. 박스풀 짐보관 박스 종류는 박스풀의 종이박스, 플라스틱박스, 옷걸이박스가 있어요. 옷 뿐만 아니라 겨울이불, 전기장판 등 다양한 크기의 제품도 가능하다는 사실!

박스풀 종이박스 & 규격박스(왼쪽부터)

 

보관할 옷가지에 맞는 박스를 선택해 담아주면 돼요! 두꺼운 겨울옷은 옷걸이에 반듯하게 걸어 옷걸이박스에 보관, 겨울이불이나 겨울부츠, 목도리, 장갑 같은 겨울용 잡화들은 종이박스에 보관! 박스에 넣고 픽업 예약만 하면, 1년 뒤에 만나고 싶은 옷들은 철저한 보안 속에 항온항습으로 관리되는 박스풀 전용창고에서 관리됩니다ㅎㅎ

벌써 6월, 1년의 반이 지나갔습니다. 가벼워지는 옷차림 만큼 내 집도 가볍게 정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박스풀 물품보관 서비스 링크 - 여기를 눌러주세요

어디서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다면 여유가 차오르는 박스풀에게 물어보세요~~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