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쌓아둘 곳이 없다! 레고 & 피규어 보관 방법

취미로 레고, 피규어 수집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저도 한때 나노레고에 빠져서 집에 많이 쌓아두고 했었습니다. 넘치는 애들은 이렇게 회사 사무실에도 나둬고 있죠. 

나노레고

근데 나노레고는 그나마 쪼그맣기 때문에 책장 한칸에 다 우겨넣을 수 있었는데 레고나 피규어 완성품은 그렇게 못하잖아요. 큰 집에 살고 있다면 고민이 아닐지 몰라도 일반인들에겐 보관 공간이 넉넉치 않아 고민이 많으실거예요.

피규어 수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나중을 위해 수집한다는 마인드가 많으실거예요. "나중에 이사하면 방 하나 전체를 피규어 공간으로 만들테다!"처럼 행복회로를 돌리죠. 그런데 그 때가 언제가 될 줄 알고 뜯지도 않은 피규어 제품만 방에 쌓아둘겁니까 ㅜㅜ 만들지도 못한 채 박스 안에서 꺼내지기만을 기다리는 피규어가 많은 당신에게 좋은 보관 방법을 알려 드리려 합니다!

박스풀 셀프스토리지 창고

피규어 보관에 적합한 셀프스토리지 서비스

소중한 피규어 박스들 안전하게 보관하고 안심할 방법은 내가 직접 보관장소를 고르고 직접 보관할 수 밖에 없죠. 어떻게 보관해야 박스가 덜 손상되고 무게를 어떻게 분산시켜야 할지, 다른 건 또 넣을 건 없는지 고민하는 건 직접해야 합니다. 그래서 셀프스토리지를 추천해 드리는데요. 직접 보관 할 수 있는 ​셀프스토리지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 가능해서 접근성이 아주 좋아요! 

박스풀 보안

박스풀 셀프스토리지 매장같은 경우 스마트 향온 항습 시스템으로 곰팡이나 물기가 생기지 않도록 항상 쾌적한 습도와 온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나의 소중한 레고, 피규어, 프라모델 등 안전하고 쾌적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그리고 24시간 보안 시스템으로 도난을 예방하고 지문 등록 시스템으로 외부인이 쉽게 접근하지 못해 여러분들의 피규어 및 레고들을 더욱 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레고 조각들

혹시 보관하시려는 굿즈나 레고가 부피가 큰가요?? 박스풀 셀프스토리지에서는 걱정 ㄴㄴ아담한 크기의 프라모델 보관 부터 대형 레고 보관 까지! 모두 가능하답니다~ 제품이 너무 많아 일반적인 창고로는 어림도 없다면 박스풀에 사진을 보내주세요. 저희가 직접 사이즈를 계산해서 그에 맞는 창고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지역별 박스풀 셀프스토리지

그렇다면 이제 사용방법을 한번 알아볼까요??

1. 가까운 셀프스토리지 매장 찾기

요즘 셀프스토리지가 업체가 많이 있어요. 구글이나 네이버에 "셀프스토리지" 또는 "짐보관서비스"를 검색하시면 돼요! 여러분이 살고 계신 지역과 가까운 곳의 셀프스토리지를 찾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왜냐면 직접 가서 보관하셔야 하니까요.

2. 셀프스토리지 예약하고 직접 가서 보관하기

보관하기 가장 가까운 매장을 골라주세요~ 박스풀 봉천역점 셀프스토리지 어떻게 이용하는지 같이 확인해봐요!

박스풀 봉천역점

박스풀 봉천역점은 2호선 봉천역 1번 출구에 바로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하에 있는 다른 업체들과는 달리 박스풀은 지상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빠르고 간편하게 짐보관을 할 수 있어요.

 

박스풀 봉천역점 내부

약을 하시고 지점을 방문하시면 고객님만의 창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준비되어 있는 나만의 창고에 소중한 나의 피규어와 레고를 넣으시고 안전하게 자물쇠로 잠궈주시면 됩니다. 박스풀 셀프스토리지는 전 지점 24시간 무인으로 운영하고 있어 언제든 방문해서 짐을 더 넣거나 빼가실 수 있어요. 혹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박스풀 영업시간(10:00~19:00) 참고하셔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안내 도와드려요.

하늘은 우중충해도 우리 기분좋게 하루 보낼 수는 있잖아요 ㅎㅎ 오늘 금요일 밤을 우리가 좋아하는 거 하면서 기분 좋은 하루 보내봐요!

여유로 채우다, 박스풀

TAGS.

Comments